이번 연말은 동부창고 크리스마스 팝업 <선물>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12월, 동부창고 카페C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팝업 <선물>로 연말을 더 풍성하고 따뜻하게 채워보자!
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변광섭)이 오는 4일(목)~12일(금), 23일(화)~28일(일) 두 차례에 걸쳐 동부창고 카페C에서 크리스마스 연말 기프트 팝업 <선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동부창고가 지역 예술가와 협력 기획한 팝업스토어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신한 동부창고 카페C 일원을 중심으로 주얼리, 문구, 리빙, 공예, 식물 등 20여 종에 달하는 지역 작가 브랜드 제품 전시와 판매가 이루어지는 ▲‘선물 마켓’, 금요일 ~ 일요일 3일간 열리는 체험 워크숍 ▲‘선물 공방’이 펼쳐진다.
이와 더불어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동부창고 카페C 커피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소원 카드 달기 등 연계 이벤트도 진행되며, 겨울 시즌 한정 카페C 특별 메뉴로는‘초코 파르페’, ‘모과차’, ‘뱅쇼’가 출시돼 맛있는 연말을 선물한다.
한편, 팝업스토어가 열리지 않는 16일(화)~21일(일)에도 카페C에서는 전시로 즐거움을 더한다. 올 한 해 동부창고가 진행한 기초 지역문화예술교육 지원 사업 <OOO 실험실>의 ‘엄마들의 언리얼한 디지털 반란 창고’ 결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로, 디지털 아트에 익숙하지 않았던 여성들이 언리얼 엔진 등 3D 창작툴을 배우고 익혀 자신의 이야기와 지역의 이야기를 3D캐릭터와 3D프린팅으로 재현한 의미 있는 과정을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물론 팝업스토어와 체험, 겨울 시즌 메뉴까지 <선물>처럼 즐길 수 있는 동부창고의 12월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동부창고 누리집(www.dbchangko.org)과 인스타그램(@dbchangk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