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관광/문화행정
연예/방송

[사진 뉴스] 가수 샌디(송지영), 첫 솔로 싱글 2곡 녹음 마쳐…녹음 후 비오는날 퇴근길

정현호 사진전문 기자
입력
가수 샌디 [ 사진 : 정현호 사진 기지]

가수 샌디(SANDY·송지영)가 첫 솔로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신곡 2곡의 녹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싱글은 샌디만의 감성과 개성이 담긴 곡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첫 솔로 앨범인 만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샌디는 과거 걸그룹 활동을 시작으로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콘텐츠와 프리랜서 모델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이번 솔로 싱글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색깔과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샌디를 모티브로 한 웹툰 ‘도라희’도 제작 중이다. 이 웹툰은 샌디의 다양한 경험과 개성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며, 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등 여러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녹음을 마친 샌디는 “좋은 음악으로 팬분들을 찾아뵐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녹음실을 나서는 퇴근길에서도 밝은 미소를 보이며 발매를 앞둔 설렘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샌디의 새 솔로 싱글 2곡은 추후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발매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가수 샌디 [ 사진 : 정현호 사진 기자] 
가수 샌디  [ 사진 : 정현호 사진 기자]
정현호 사진전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가수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