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패션/교육/기업
사회/문화

[KAN] 나라사랑총연맹 2026년 신년회 성황리 마쳐

작가 이청강
입력
▲ 나라사랑총연맹 2026년 신년회 기념촬영 [사진 : 나라사랑총연맹 제공]

[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지난 1월 10일 정오, 한국프레스센터 지하1층에서 나라사랑총연맹 2026년 신년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김수복 상임고문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신년회는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등 전 회원이 애국심을 담아 성심을 다해 국민의례에 참여했다.

오혜정 회장은 환영사에서 "존경하는 나라사랑총연맹 박희도 명예총재님과 내·외빈 여러분, 그리고 임회원 여러분, 2026년 새해를 맞아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서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큰 영광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굳건히 협력해 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나라사랑총연맹 명예총재이신 박희도 장군님께서 보여주신 애국의 정신과 헌신은 우리 모두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장군님의 만수무강과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앞으로도 건강과 평안 속에서 오랫동안 우리 나사연을 이끌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라고 전했다.

 

이어서 "우리 나라사랑총연맹은 더욱 굳건한 애국심으로 우리 사회에 올바른 가치와 정신을 전하는 데 앞장설 것이며, 애국을 실천하고 독려하여 국민 화합을 이루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오늘 이 자리가 서로의 마음을 모으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랍니다. 2026년에는 우리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나라사랑의 정신이 더욱 빛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라고 말해 참석한 내·외빈과 회원들에게 열렬한 환호와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뒤이어 박희도 명예총재, 류경열 상임고문, 대한민국 국가원로회 변길남 명예회장의 축사, 정종식 상임고문의 성악공연, 한국공연예술원 박호남 원장의 대금 연주 및 최혜순 이사의 오카리나 연주 찬조공연, 고문 위촉장(허부 반공연대 대표) 및 감사장 수여(이해윤 태권도 9단, 고선미 시인), 정종식 상임고문, 최태현 고문, 조신연 자문위원, 이현진 홍보대사의 선물 증정, 오찬과 덕담 나눔, 경품 추첨, 기념사진촬영 순서로 행사가 성료되었다. 

▲ 자문위원 고선미 시인은 이날 감사장을 수여받았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나라사랑총연맹 제공]
▲ 좌로부터 오혜정 회장, 이현진 홍보대사, 조수연 한국새생명사랑재단 이사장 [사진 : 나라사랑총연맹 제공]

2014년에 창립된 나라사랑총연맹은 오혜정 회장, 박희도 명예총재, 정진태 명예총재, 류경열 상임고문, 양재정 상임고문, 정종식 상임고문, 우삼선 상임고문, 김수복 상임고문, 양혜숙 상임고문 등 약 25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우리나라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 및 헌신하는 순수 모범 애국단체이다. 정기 월례회는 매월 둘째주 토요일 정오에 열리고 있다. 

 

정기 연례회는 오는 2월에는 설날 연휴를 고려해 월례회가 열리지 않으며, 3월부터는 정상적으로 월례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작가 이청강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