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개그맨 김종석, 팔당 빵공장에서 무료 콘서트 개최
공연/전시/이벤트
공연

개그맨 김종석, 팔당 빵공장에서 무료 콘서트 개최

정현호 사진전문 기자
입력
가수 이명주·키즈모델 김은별 , 예술과 나눔이 어우러진 특별한 밤

지난 8월 24일 오후 6시, 경기도 남양주 팔당리에 위치한 ‘팔당 빵공장’에서 개그맨 김종석과 가수 이명주가 함께하는 무료 콘서트가 성황리에 열렸다.

팔당 빵공장에서 바라본 석양 [ 사진: 노지영 기자]

이날 공연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문화 나눔 행사로, 여름밤을 수놓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가수 이명주 콘서트 사회를 보는 김종석 [ 사진 : 노지영 기자]

김종석은 “한강 르네상스 시대를 열고 싶다”며 “팔당 빵공장, 양수리 빵공장, 양평 007도넛점까지 세 곳을 통해 관광과 문화를 잇는 공간을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EBS ‘딩동댕 유치원’에서 38년간 ‘뚝딱이 아빠’로 활약한 국민 개그맨으로, 이날도 특유의 입담과 에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무대에 오른 가수 이명주는 히트곡 ‘백 갈매기’, ‘보고 싶어요’ 등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가수 이명주...팔당 빵공장,무더운 날씨 열창하고 있다.
가수 이명주 열창 모습 

데뷔 30년 차의 베테랑답게 트로트와 민요를 넘나드는 폭넓은 레퍼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장 반응도 뜨거웠다. 한 관객은 “진짜 저 가수 가창력이 풍성하네요... 다시 듣고 싶다”라며 놀라움을 표현했고,  다른 관객은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능란하게 부르는 최고의 가수"라며 이명주의 무대 장악력에 찬사를 보냈다.
 

이명주는 공연 후 인터뷰에서 “노래로 위로받고 싶어하는 분들께 진심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무대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여기에 깜짝 출연한 키즈모델 겸 아역가수 김은별은 순수한 매력과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의 갈채를 받았다. 그녀는 “팔당에서 노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무대 매너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키즈모델 가수 김은별 [ 사진 : 정현호 기자]

 팔당 빵공장은 단순한 제과점이 아니다. 이곳은 예술과 나눔이 공존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정현호 사진전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종석#팔당빵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