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출판/인문
문학일반
[KAN] 2026년 대한문인협회 인천지회 신년회 성료
작가 이청강
입력
지난 2월 6일 금요일, 인천 부평구 물오른 삼천포 부평 본점에서 개최
주야옥 인천지회 지회장, "2026년 문운 번창하길 기원"

[문학=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대한문인협회 인천지회(지회장 주야옥)는 지난 2월 6일 금요일, 인천 부평구 물오른 삼천포 부평 본점에서 "2026년 대한문인협회 인천지회 신년회" 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신년회에는 박미옥 사무국장의 개회사로 대한문인협회 인천지회 소속 임원진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식사와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주야옥 신임 인천지회 지회장은 본 행사에 참석한 김혜정 부이사장 겸 서울지회장과 전선희 경기지회장, 유영서 전 인천지회장, 임숙희 이사 등 주요 내외빈을 소개하며 2026년 대한문인협회 인천지회 신년회 행사를 이어갔다.


주야옥 신임 인천지회 지회장은 "올해도 만복이 가득하고 문운이 번창하시길 기원드린다." 며, 회원 간 친목과 협력을 강조했다. 이어 임원진 소개와 임명장 수여가 진행되었으며, 올해 주요 연간 계획을 소속 회원들에게 소개했다.
올해 취임한 (사)창작문학예술인협의회 주응규 이사장은 "대한문인협회 인천지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며, 인천지회 신년회 개최 축하 꽃다발을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대한문인협회 인천지회 소속 회원들의 화합과 창작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축하 케이크 커팅식과 건배를 제의하며 소속 지회 회원들의 안녕을 기원했다.
작가 이청강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