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 (주)에이트라이앵글 대표이사 강경구, 아프리카 우간다 키우무로 초등학교 성경교실 "Peter Class" 후원 손길

[사회=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올해 8월 6일~8월 23일, (주)에이트라이앵글 대표이사 강경구는 3주간에 걸쳐 아프리카 현지를 방문해 우간다 어린이를 위한 우물파기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아프리카 우간다 키우무로 초등학교를 방문해, 현지 기독교 선교사를 도와 여러 후원 사업을 펼친 바 있다.
강경구 대표이사는 현지시간 기준 12월 5일 아프리카 우간다 키우무로 어린이 성경교실 "Peter Class" 완공 소식을 전하며, 본인 영어 이름(Kang Kyunggu)이 새겨진 사진을 본보 코리아아트뉴스(KAN)를 통해 보내왔다.

강경구 대표이사는 개인 후원금 6,786 달러(한화 천만원)를 아프리카 우간다 키우무로 학교에 전달하며, 어린이 성경교실 개설을 희망했다. 비로소 현지시간 12월 5일 소망이 실현되었으며, 아프리카 우간다 키우무로 학생들은 선교사를 통해 기독교 교리 성경공부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어 교실 완공 후 내부 인테리어 비용과 필요 교구와 교제 비용 등을 추가로 올해 12월 중에 후원을 하겠다고 전해왔다.



한편 강경구 대표이사는 인천과 일본 오사카를 오가면서 (주)에이트라이앵글 대표이사, (주)JKS TRADING 대표이사, (주)청보무역 고문 / CEO, (주)썬라이즈 코리아 대표로서 35년째 해외무역사업을 하고 있으며 (사)한국체육학회 평생회원, (사)희망브릿지 특임대 인천지사 회원, (사)한국시니어아미 회원, 미국 AHA CPR 회원, 한국 CPR BLS INSTUCTOR 회원으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