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출판/인문
도서/출판
[신간] 월간문학 출판부, 문인육필 김민정 시인, 시집 <들었다> 출간

작가 이청강
입력
수정
문인육필 150여 점 작품 수록...본보 KAN 이승하 시인, 문인육필 작품 참여
서울 인사동 한국미술관 3층에서 10월 20일까지 전시

[문학=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월간문학 출판부(발행인 김호운, 주간 김민정)가 지난 10월 2일, 문인육필 김민정 시인 <들었다> 시집을 출간했다.
지난 15일, 서울 인사동 한국미술관 3층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으며, 작품 시화전 전시는 10월 20일까지 전시된다. 김민정 시인은 지난 1년에 걸쳐 본인 자작詩 작품을 가까운 문인들에게 육필로 써 주기를 부탁해,150여 점을 선정해 서울 인사동 한국미술관 3층에 10월 15일 부터 20일 까지 전시회를 개최했다.





귀한 문인육필 김민정 시집 <들었다>에는 "문인육필 김민정 시집 <들었다>를 펴내며" 저자 시인의 말과 한국문인협회 이사장 김호운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는 김민정 시인의 바람" 제목의 축사가 수록되어 있으며, 가나다 순으로 문인육필 150여 점 작품이 담겨있다.
본보 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는 지난 19일, 한국미술관 3층에 현장취재를 통해 김민정 시인의 인터뷰와 전시 영상을 담았다.
[현장인터뷰 영상] 김민정 시인 / 인터뷰 취재 이청강 기자
김민정 시인은 끝으로 "출판기념식 개막식에 오셔서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들었다> 시집이 문학인과 독자들 모두에게 오래도록 향기로운 만남의 책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시 현장 영상]
[사진 : 이청강 기자]
작가 이청강
밴드
URL복사
#김민정육필시집#김민정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