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수현드라마아트홀 <드라마클래스>가 돌아왔다
연예/스포츠/관광/문화행정
문화행정/예술행정

김수현드라마아트홀 <드라마클래스>가 돌아왔다

시인 김선호 기자
입력
7월 13일(일)까지, 명대사 수집 클럽&드라마 리딩 클럽 회원 모집
드라마클래스 포스터
드라마클래스 포스터

명대사 수집부터 대본 리딩까지, 드라마를 제대로 즐길 <드라마클래스>가 돌아왔다.

 

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변광섭)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드라마문학관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하 드라마아트홀)713() 오후 4시까지, <드라마클래스> 참여자를 모집한다.

 

<드라마클래스>는 드라마를 더욱 알차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특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명대사 수집 클럽][드라마 리딩 클럽] 2개 클럽을 운영한다.

 

우선 [명대사 수집 클럽]은 드라마 속 감명 깊은 대사를 수집하고 명대사 필사, 클럽 회원들 또는 SNS에 감상 나누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드라마를 즐기는 시간으로, 720()부터 831()까지 격주 일요일 10~12시에 운영한다.

 

20명의 회원을 모집하며 참여비는 무료다.

 

[드라마 리딩 클럽]은 드라마 대본을 함께 읽는 것을 넘어 연기의 기초를 배우고, 표현력을 익히는 등 실제 드라마 리딩 현장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다. 대본의 각 캐릭터에 맞는 대사톤, 감정의 표현, 호흡 조절 등을 연습하고, 마지막 수업에서는 녹음작업을 통해 오디오 드라마 콘텐츠를 만들어보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726()부터 816()까지 매주 토요일 11~13에 무료로 운영하며, 15명을 모집한다.

 

드라마에 관심 있는 누구나 회원이 될 수 있는 이번 <드라마클래스>713() 오후 4시까지 드라마아트홀 누리집(kimsoohyundrama.org) 또는 링크(https://naver.me/xzxZ7xQI)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중복 수강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최종 참여자를 선정하며, 이밖에 더 궁금한 내용은 드라마아트홀 누리집 또는 전화 043-225-926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인 김선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수현작가#드라마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