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가수 류계영, 9월 20일 신곡 “해바라기 사랑” 발표
미술/음악
대중음악

가수 류계영, 9월 20일 신곡 “해바라기 사랑” 발표

신경식 문화예술 전문 기자
입력
수정
변치 않는 사랑의 메시지 담은 따뜻한 컴백 “당신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꽃이 될래요”
가수 류계영 프로필
가수 류계영 프로필

성인가요계의 감성 아이콘 류계영이 920일 신곡 해바라기 사랑을 발표하며 12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류계영은 KBS 다큐멘터리 이것이 인생이다” ‘치악산 처녀의 애가편에 출연해 주제곡 인생을 부른 후, “여러분”, “정 끊는 약등 감성 짙은 곡으로 꾸준히 사랑받았다. 긴 공백기를 지나 다시 무대에 선 그녀는 이번 신곡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다.

 

해바라기 사랑은 전국노래자랑 악단장 신재동이 작곡하고, 작사가 현과 박정서가 함께한 곡으로 류계영의 진심 어린 목소리와 메시지가 돋보인다. 그녀는 삶이 힘들수록 옆에서 버팀목이 되어주는 남편과 가족이 최고라는 생각을 하며 살고 있다이 곡이 제 마음에 100% 와닿았고, 많은 분들도 같은 마음일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가사에는 하늘과 땅 사이에 빛나는 나의 사람아 / 하루라도 못 보면 가슴이 까맣게 타네라는 구절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절절한 마음이 담겨 있다. 후렴구 당신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꽃이 될래요에서는 변치 않는 사랑의 의미를 노래한다.

 

류계영은 지난 912일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팬들과 함께 신곡 발표 기념 이벤트를 열고, 노래와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음악을 통한 따뜻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그녀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마음에 빛을 전하는 음악을 이어가고 싶다며 활동 의지를 밝혔다.

인터뷰 중 카메라보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수 류계영
인터뷰 중 카메라보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수 류계영
신경식 문화예술 전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