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출판/인문
도서/출판
준희퀸 작가 < AI 시대 자격증이 치트키다>출간
류우강 기자
입력
다양한 자격증 공부법을 논하다

지난 8월 17일 서양화가이자 국어논술 강사로서 한국어 교육, 예술 칼럼, 글쓰기 치유 수업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준희퀸 작가가 새로운 전자책을 출간했다. 이번 책의 제목은 「AI시대, 자격증이 치트키다」로, 급변하는 시대에 자격증이 개인 경쟁력을 높이는 핵심 무기가 될 수 있음을 강조한다.
이 책은 ▲AI 시대에 왜 자격증이 필요하고, 어떤 분야에서 강력한 무기가 되는지, ▲단기간 합격을 위한 학습 전략, ▲합격자들의 실제 공부 루틴, ▲시험 직전 대비법, ▲멘탈 관리와 습관 형성법 등을 체계적으로 담았다. 특히 AI 활용 공부법을 상세히 다루며, ChatGPT·노션 AI 등을 이용해 요약·문제 풀이·계획 수립을 자동화하는 실전 팁을 제공한다.
준희퀸 작가는 “AI가 지식을 대체하는 시대일수록, 자격증은 여전히 신뢰할 수 있는 전문성의 증거가 된다”며, “자격증은 단순한 종이가 아니라, 자신을 증명하고 기회를 넓히는 치트키”라고 말했다.
이번 전자책은 기존 학습서와 달리, ‘멀티 자격증 취득 로드맵’, ‘하루 30분 합격 루틴표’ 등 독자들이 즉시 활용 가능한 도구들을 포함해 실질적 가치를 높였다.
현재 준희퀸 작가는 AI 아트와 글쓰기를 접목한 힐링 강의도 진행하며, 학습·예술·심리 치유를 아우르는 융합형 콘텐츠 제작자로 활동 중이다. 전자책 *「AI시대, 자격증이 치트키다」*는 리디북스, 교보eBook, 아마존 킨들 등 주요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밴드
URL복사
#준희퀸#준희퀸작가#ai시대자격증이치트키다#책출간#신간#전자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