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이벤트
전시

[KAN] 최정민 시인, 2nd 시화전 및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쳐

작가 이청강
입력
사랑을 말하고, 사람을 품고, 순간을 시로 엮는 최정민 시인 지난 9월 9일 부터 9월 20일까지, 전주시 완산구 소재 누벨백미술관에서 시화전 개최 기존 예정된 16일에서 4일 더 연장해...9월 20일까지 캘리그라피 시화전 마쳐
[KAN]최정민 시인, 2nd 시화전 및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쳐 [사진 : 이청강 기자]

[문학=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최정민 시인의 두 번째 시화전 및 출판기념회가 지난 9월 9일 부터 9월 20일까지, 전주시 완산구 소재 누벨백미술관에서 성황리 마쳤다.

 

기존 예정된 지난 16일에서 9월 20일까지 4일 더 연장해 캘리그라피 시화전은 관객들과 소통하며 행복한 전시회로 진행되었다. 

 

또한 지난 9월 9일 신간으로 출판된 <아니, 네가 토마토래> 시집 출판기념회와 동시 열린 이번 시화전은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전시회를 기획했다. 

최정민 시인은 "이번 시화전과 출판기념회를 개최하게 되어 뜻 깊다. 많은 분들의 성원 속에 감동있는 전시회를 마칠 수 있어 기쁘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정민 시인은 4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사랑과 복음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며, 그 과정 속에 ‘사랑 시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시인의 별명을 닮아 있는 <아니, 네가 토마토래> 시집에는 삶과 신앙, 일상과 사람, 그리고 다시 피어나는 사랑의 언어가 듬뿍 담겨 있다.

 


프로필 

 

최정민

 

한국 시서울문학회 전북지회장

전북 무주 출생

제18회 전북여성백일장 시부문 우수상

월간 「문예사조」 신인상 시 당선

MBC 라디오와 체신청 주최 5회 편지쇼 대상

전주대 국어국문과 졸업

전주대 사학, 국어교직, 국사교직 전공졸업

글벗’ 문학동인으로 16년 활동

한국 시 산책 문인협회 작가상

작가 이청강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