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전시] 제22회 서초미술협회  정기회원전 개최
공연/전시/이벤트
전시

[전시] 제22회 서초미술협회  정기회원전 개최

김재옥 기자
입력

626일 개막식- 오는 74()까지 서초동 한전아트센터 전시

 

제22회 서초미술협회 전시포스터 (이미지 : 서초미술협회 제공)
제22회 서초미술협회 정기전 전시포스터 (이미지 : 서초미술협회 제공)

 

[전시= 코리아아트뉴스 김재옥 기자] ()한국미술협회 서초미술협회는 오는 625()부터 74()까지 서초동 한전아트센터에서 22회 서초미술협회 정기회원전을 개최한다.

 

올해 전시는 응시하는 시선-예술을 다시 생각하다를 주제로, 우리가 예술에 대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질문 예술이란 무엇인가?”를 다시 한번 고민해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

작품 성향에 따라 Inside, Outside, Time, Space 의 분야로 나눠어 예술에 대해 감상하게 될 것이다.

 

2004년 창립 이래 서초구 미술문화의 중심에서 활동해 온 서초미협은 매년 정기전을 통해 미술 전시 문화를 꾸준히 이어왔다. 올해는 226명의 회원이 참여해 회화, 수채화, 조각, 공예, 서예, 문인화, 디자인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 오프닝은 626() 오후 4시에 열리며, 서초구청장 및 서초구 국회의원, 서초구 의회의장, 서초문화원장 및 문화예술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작가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박만철 서초미술협회 회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인간적인 예술을 더더욱 강조하고자 하며 예술을 통해 인간성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서면 축사에서 문화예술은 도시의 품격을 높이고, 지역주민들에게는 자부심이 됩니다. 서초미협이 서초구의 문화예술을 이끌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예술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는데 중심 역할을 기대합니다고 밝혔다.

 

이 전시는 서초구의 후원으로 진행 되며,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서초미술협회전은 서초를 터전으로 창작에 헌신해 온 작가분들, 서초구민과 많은 관람객들이 함께 관람하며 예술을 통해 지역사회의 소통과 감동과 치유할 수 있는 전시로 기획 

됐고, 관람객들에겐 인간성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승화 할 것이다.

 

미술전문 김재옥 기자 [email protected]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