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이벤트
공연

[KAN]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5" 오는 27일 팡파르

작가 이청강
입력
올해로 21회를 맞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5’ ‘함께하는 빛, 하나가 되다(Light Up Together)’를 주제로 한국·이탈리아·캐나다 3개국 참여
▲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5 [사진 : 한화 제공]
▲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5 [사진 : 한화 제공]

[서울=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9월 27일 오후 1시부터 9시 30분까지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5’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5’에는 ‘함께하는 빛, 하나가 되다(Light Up Together)’를 주제로 한국·이탈리아·캐나다 3개국이 참여한다. 축제에 앞서 오후 1시부터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광장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이탈리아팀은 이탈리아 음악가 엔니오 모리코네의 음악에 맞춘 불꽃쇼를 펼친다. 이어서 캐나다팀 공연을 펼치고, 한국팀이 하이라이트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서울세계불꽃축제 2025’는 서울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주최사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오렌지 플레이’를 통해서는 불꽃 연출에 활용되는 배경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서울시는 전년보다 안전 인력을 13% 늘리고, 주최사인 한화그룹을 비롯해 소방재난본부, 4개 자치구(영등포·용산·동작·마포), 서울경찰청 등 유관기관과 협력해 행사장에 ‘종합안전본부’를 설치하는 등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준비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작가 이청강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