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이벤트
이벤트
[화보뉴스] 문채영 KAN 꿈나무 홍보대사, 제28회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빛난 활약
정현호 사진전문 기자
입력

경기 부천시 한국만화박물관 일원에서 열린 제28회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2025)가 성황리에 9월 28일 막을 내린 가운데, 코리아아트뉴스 꿈나무 홍보대사 문채영이 축제 현장을 찾아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문채영 홍보대사는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관람객들과 소통하고, 모델들과 함께 무대에서 춤을 추며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녀는 만화와 웹툰, 코스프레가 어우러진 축제 분위기 속에서 예술과 대중문화의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글로벌 코스프레 챔피언십과 시민 참여형 무대가 펼쳐진 야외 광장에서, 문채영은 국내외 모델들과 함께 춤을 추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그녀의 밝은 에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축제의 활기를 더했고, 어린이와 청소년 관람객들에게 예술에 대한 꿈과 도전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문채영은 “만화와 예술이 이렇게 가까이에서 사람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다는 게 정말 놀라웠고, 모델들과 함께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현장에서 꿈나무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부천국제만화축제는 3일간 10만여 명의 관람객과 2만여 명의 코스튬 플레이어가 참여하며 역대급 규모로 치러졌고, 문채영의 참여는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순간으로 기록되었다.








정현호 사진전문 기자
밴드
URL복사
#문체영#로사#부천#부천만화축제#삼산체육관#부천만화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