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출판/인문
문학일반

[문학] 시인시대, 2025 11월 정기 회원 모임 성황리 마쳐

작가 이청강
입력
지난 11월 28일, 서울 명동역 밀레오레 뷔페 3층에서 열려
[문학] 시인시대, 2025 11월 정기 회원 모임 성황리 마쳐 [사진 : 이청강 기자]

[문학=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지난 11월 28일, 서울 명동역 7번 출구 앞 밀레오레 뷔페 3층에서 시인시대(회장 이혜우) 11월 정기 회원 모임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한국 시서울문학회 이문희 회장을 비롯해 서광식 고문, 이선열 자문위원, 오남희 자문위원, 이상연 자문위원, 신영옥 자문위원, 유병서 운영이사 등 한국 시서울문학회 임원 및 시인시대 소속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문희 회장은 "11월 정기모임 개최를 축하드린다." 며 참석하신 문인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했다. 

▲ 특별히 11월 정기모임에서 한국 시서울문학회 이문희 회장(좌로부터 6번째)은 시인시대 이혜우 회장 겸 한국 시서울문학회 고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 : 이청강 기자]

특별히 11월 정기모임에서 한국 시서울문학회 이문희 회장은 시인시대 이혜우 회장 겸 한국 시서울문학회 고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감사패 증정은 한국 시서울문학회 고문으로서, 그동안의 노고와 공로가 인정되어 수여하게 되었다. 

 

모든 행사는 식순에  따라 마무리 되었으며, 식사를 하며 친교의 시간을 보냈다.

▲ 시인시대(회장 이혜우)는 지난 10월 23일 시문학 동인지 제8호 <시인시대> 시집을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번역해 출간했으며, 이혜우 회장은 소속 회원들에게 큰 열정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동인지표지 [사진 : 이청강 기자]

한편 시인시대(회장 이혜우)는 지난 10월 23일 시문학 동인지 제8호 <시인시대> 시집을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번역해 출간했으며, 이혜우 회장은 소속 회원들에게 큰 열정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작가 이청강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