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음악
클래식음악

[클래식] 클라식한콰이어, 제2회 정기연주회 ‘별은 너에게로’ 개최

작가 이청강
입력
오는 12월 13일 오후 7시, 로데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 ‘별은 너에게로’ 개최 한희정 지휘, 김신영 반주...고품격 무대 관객들에게 선사
▲공연 포스터 [사진 : 이청강 기자, 클라식한콰이어]

[음악=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클라식한콰이어(KLASSIKHANCHOIR)가 오는 12월 13일 오후 7시, 로데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 ‘별은 너에게로’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깊은 감성과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겨울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희정 지휘자의 섬세한 지휘로 본 공연은 김효근의 ‘눈’을 시작으로, 윤학준 작곡의 ‘조금 느린 아이’, ‘별’, ‘별은 너에게로’ 등 서정적인 한국 가곡과 백현주 편곡의 전래동요 모음곡 ‘놀이 1’ 이 연주된다.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중 ‘사탕요정의 춤’, ‘러시아 춤’, ‘꽃의 왈츠’가 연주되며, 존 루터의 ‘For the beauty of the earth’, 짐 스탠턴의 ‘Festive Gloria’ 등 수준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홍진영 작곡의 ‘사랑은 늘 도망가’와 ‘We are the Champions & Butterfly’ 편곡 무대로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다채로운 공연이 기대된다.

 

한편 클래식한콰이어와 클래식한이 공동 주최·후원하는 본 공연은 전석 초대로 진행된다.

작가 이청강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