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관광/문화행정
연예/방송
아이브 장원영,광고•패션 아이콘...2024년 ‘럭키비키’ 유행어 장본인

이청강 작가 기자
입력
가
'원영홀릭'에 빠져들어가...매거진 커버 점령
2024년 ‘럭키비키’라는 유행어로 대히트..."오늘 완전 럭키비키잖아"

[연예=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이제는 장원영 시대’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도서부터 패션, 메이크업까지 장원영과 관련된 모든 것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장원영은 올해에도 본업인 음악 활동은 물론, 각종 방송과 앰버서더, 매거진 커버 모델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눈부신 활약세를 이어가고 있다.
데뷔 때부터 독보적인 스타성으로 큰 인기를 얻은 장원영은 2024년 ‘럭키비키’라는 유행어를 통해 대한민국에 초긍정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장원영은 최근 우리은행의 신규 광고 모델로도 발탁, 신뢰감의 상징이자 톱스타들의 인기 지표로 불리는 금융권 모델 자리를 꿰차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큰 키와 완벽한 비율, 작은 얼굴에 꽉 들어찬 이목구비까지. K팝 대표 비주얼 멤버로 손꼽히는 장원영은 국내외 유수의 패션 매거진들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장원영은 올해 초에만 ‘코스모폴리탄’ 2월 디지털 커버를 비롯해 ‘보그 코리아’ 3월호, ‘그라지아 차이나(GRAZIA CHINA)’ 4월호, ‘데이즈드 코리아’ 4월호 등 다양한 패션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했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본 이청강 취재기자는 중학교 딸로부터 ‘럭키비키’ 유행어를 배웠다. 따라해보니 기분이 좋아지고 일상이 말그대로 행운이 찾아왔다.
여러분도 "오늘 완전 럭키비키잖아" 큰소리로 외쳐보시길 바란다. 행운 가득한 날 되시길 바란다.
이청강 작가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