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한 청주시한국공예관 뮤지엄숍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가정의 달 5월, 새로운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한 청주시한국공예관 뮤지엄숍에서 소중한 이들을 위한 문화쇼핑을 즐기자!
청주시와 청주시한국공예관(관장 변광섭, 이하 공예관)이 오는 5월 1일(목)부터 11일(일)까지, 리뉴얼 기념 가정의 달 특별 할인 기획전에 들어간다.
뮤지엄숍의 리뉴얼은 2019년 공예관이 문화제조창 시대를 연 이후 6년 만에 처음 진행한 것으로, 그동안 연간 약 2억 원의 수익을 거두며 지역 공예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온 뮤지엄숍의 경쟁력을 높이고 세계공예도시 청주 브랜딩에 기여하고자 단행됐다.
‘공예에 진심을 더하다(Adding Heart to Craft)’를 슬로건으로, 기존의 다소 정적이었던 분위기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색감과 역동적인 공간 연출로 전면적인 변화를 시도한 공예관 뮤지엄숍은, 공예상품을 넘어 공간과 문화를 쇼핑하는 라이프 스타일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새단장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가정의 달 특별 할인 기획전에는 2025년 신규 입점한 작가들의 최신 작품은 물론 생활자기와 스카프, 가죽 가방, 유리 식기 등 실용 공예품과 문구류 등 다양한 문화상품까지 무려 1,100여 종이 참여해 고객의 쇼핑 선택권을 넓혔다.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소재 다용도 가방을 증정하는 SNS 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예관은 “뮤지엄숍의 이번 변화는, 단순한 쇼핑을 넘어 공예를 통해 진심을 전하는 의미 있는 공간이 되고자 하는 바람이 담겼다”며 “마음을 전하기에 더없이 좋은 가정의 달 5월, 새롭게 재탄생한 뮤지엄숍에서 문화도 즐기고 소중한 이들을 위한 쇼핑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공예에 진심을 더한 이번 특별 할인 기획전 및 운영시간 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예관 누리집(www.cjkcm.org) 또는 전화 043-219-181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