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관광/문화행정
연예/방송
[KAN:연예] ‘미스터트롯3’ 최재명, 티엠이 그룹과 전속계약

작가 이청강
입력
전북장수 출신 최재명 가수, 국악과 트로트의 조화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다

[연예=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미스터트롯3’에서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진정성 있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가수 최재명이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최근 그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티엠이 그룹(TME Group)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재명은 ‘미스터트롯3’에서 국악과 트로트를 접목한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최종 5위를 기록하며 톱7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전통의 멋과 현대적 감성을 아우르는 무대는 트롯 팬층뿐 아니라 다양한 세대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티엠이 그룹 안석준 대표는 “최재명은 자신만의 뚜렷한 색을 지닌 개성 있고 훌륭한 아티스트”라며 “그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엠이 그룹은 TV조선 E&M과 하이그라운드의 합병으로 탄생한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로, 드라마·영화·음악·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IP를 아우르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최재명은 현재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를 비롯한 방송 활동과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그의 다음 행보는 트롯의 경계를 넓히는 동시에, 대중음악의 새로운 흐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작가 이청강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