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KAN] 시흥 연꽃테마파크, 연꽃 활짝 피다
연예/스포츠/관광/문화행정
관광

[KAN] 시흥 연꽃테마파크, 연꽃 활짝 피다

이청강 작가
입력
오는 8월 말까지 전시·체험·해설 등으로 진행 시흥시미술협회 작가 작품 전시...농업기술센터 1층 연갤러리에서 연꽃을 주제로 한 '蓮(연), 향기를 품다' 개최
▲시흥 연꽃테마파크 [사진 : 경기관광폴랫폼]
▲시흥 연꽃테마파크 [사진 : 경기관광폴랫폼]

[경기 시흥=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경기도 시흥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연꽃테마파크와 농업기술센터 1층 연갤러리에서 '연이 불러오는 3가지 행복' 전시 및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농업기술센터 1층 연갤러리에서는 연꽃을 주제로 한 시흥시미술협회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蓮(연), 향기를 품다'가 열린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시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관광해설, 소규모 마켓 등이 열린다. 

 

체험 프로그램은 '연꽃 식초 만들기', '나만의 연 부채 만들기' 등으로 구성된다. 하루 4회 운영되며,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시흥 연꽃테마파크 [사진 : 경기관광폴랫폼]

연꽃테마파크에서 관곡지, 호조벌로 이어지는 탐방코스를 따라 '해설사와 함께하는 연 이야기'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회당 20명 이내로 운영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예약 등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농업기술과 농업자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연꽃테마파크에서 무더운 여름 속 새로운 활력을 얻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청강 작가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