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클래식] 더 멘즈 콰이어, 제17회 정기연주회 개최
미술/음악
클래식음악

[클래식] 더 멘즈 콰이어, 제17회 정기연주회 개최

이청강 작가
입력
오는 7월 8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려...광복 80주년을 기념하며 정형국 상임지휘자, "국내외 남성 성악가들의 열정적인 무대, 많은 관심 부탁"
▲ 공연포스터

[음악=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오는 7월 8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더 멘즈 콰이어(The Men's Choir) 제17회 정기연주회가 개최된다. 

 

지난 2008년 3월에 창단한 더 멘즈 콰이어(이사장 박강수)는 국내외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성악가 모임으로, 전문적인 연주와 음악 국제교류 등에 힘쓰고 있다. 

 

이번 공연은 총 145분(중간휴식 15분)으로 1부와 2부로 나뉘어 다양한 래퍼토리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소프라노 변경순, 소프라노 하보나가 1부 출연해 김성태 곡의 <동심초>, 푸치니 오페라 토스카 중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아리아 등 3곡을 공연한다. 2부에는 인천문화예술협회(ICAA) 시니어 모델 라인(회장 박수이)와 남가람 합창단(지휘 정준영, 반주 이경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본 공연 1부에서 더 멘즈 콰이어 남성 합창단은 오프닝 공연 <우정의 노래:Stein Song>을 시작으로 송창식곡/홍종근편곡의 <내나라 내겨례>, 한돌곡/송정편곡의 <홀로 아리랑>, 홍진영곡/지헤정편곡의 <사랑은 늘 도망가> 등을 공연한다. 본 공연 2부에서는 스페셜 게스트 출연 이후, Carmina Burana 중 <술집에 있을 떄>와 이희연 편곡의 <La Vita>, 오페라 파우스트 <병사들의 합창> 등을 공연할 예정이다. 

 

더 멘즈 콰이어 제17회 정기연주회는 주관 훈엔터테인먼트, 주최 The Men’s Choir, 후원 재단법인 씨젠의료재단, CTS기독교TV, 일송미디어, 빛나라, 세계한인재단, 성남산사랑연합, 한양대학교 총동문회,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동문회, 배재대학교, 재경 오성고등학교 총동문회, 재경 명덕초등학교 총동문회가 담당하며 문의사항은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국내외 남성 성악가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더 멘즈 콰이어의 정형국 상임지휘자는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한다." 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청강 작가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