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충북 문화누리카드 7월 혜택 쏟아진다!
연예/스포츠/관광/문화행정
문화행정/예술행정

충북 문화누리카드 7월 혜택 쏟아진다!

시인 김선호 기자
입력
이용할수록 커지는 혜택, 7월 문화누리카드 이벤트 스타트!
충북 문화누리 7월 이벤트 홍보이미지
충북 문화누리 7월 이벤트 홍보이미지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갑수)은 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대와 이용률 증대를 위해 7월 한 달간 이용자와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문화누리카드 이용자 대상 이벤트]7월 한 달간 카드 사용 내역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문화누리카드의 다양한 사용처를 알리고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신규 가맹점 대상 혜택]도 제공된다. 7월 중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으로 신규 등록한 업체에겐 소정의 선물과 함께 온라인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올해부터 바둑낚시 업종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해당 업종 사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아울러, 스크린체육시설 가맹이 가능하다. 골프, 야구, 탁구 등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로 등록할 수 있으며, 현재 충북지역에는 관련 가맹점 수가 10개 미만으로 매우 적다. 이에 따라 충북문화재단은 스크린체육시설 운영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 사업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제도로, 공연·전시·영화·교통·낚시·골프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연간 14만 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가맹점 신청은 문화누리카드 누리집(www.mnuri.kr)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충북문화재단에 전화로도 문의할 수 있다. 가맹점으로 등록되면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이버 지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국 이용자에게 안내된다.

 

문화누리카드 관련 문의는 충북문화재단 문화복지팀(043-224-9145/9150) 또는 충북문화누리 카카오톡 1:1 채팅으로 가능하다.

 

 
시인 김선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