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BTN라디오 '메이트온' DJ 손진욱, 밴드 ‘피어’ 첫 무대… ‘TURN ON’으로 여름밤 밝힌다
미술/음악
대중음악

BTN라디오 '메이트온' DJ 손진욱, 밴드 ‘피어’ 첫 무대… ‘TURN ON’으로 여름밤 밝힌다

신경식 문화예술 전문 기자
입력
“가장 불타는 순간, 지금 이 무대에서” 8월 24일 홍대 롤링홀, 록의 열기로 채운다 밴드 ‘피어’와 몽니·더 베인·브로큰 발렌타인 등 실력파 밴드 출격

BTN라디오 손진욱&조연호의 메이트온 의 DJ로 활약 중인 손진욱이 기획한 공연 ‘TURN ON : the first summer’824() 오후 6,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손진욱이 속한 밴드 피어(PIRR)’의 공식 데뷔 무대로, 그가 라디오에서 선보여온 음악적 감각과 기획력을 공연으로 확장한 첫 시도다.

 

'TURN ON'이라는 타이틀처럼 관객의 감정을 한껏 끌어올릴 강렬한 무대가 예고되어 있으며, 피어 외에도 몽니’, ‘더 베인’, ‘브로큰 발렌타인등 실력파 밴드들이 함께 출연해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가장 불타는 기억이 될 순간을 함께하자"는 메시지 아래, 록 음악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름밤으로 기억될 것이다.

 

한편 손진욱은 BTN라디오에서 '눅디'라는 애칭으로 매주 청취자들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이번 무대를 통해 DJ이자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이트온 은 매주 월요일 오후 9, BTN라디오 울림 앱과 유튜브 채널에서 청취 가능하다.

 
신경식 문화예술 전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