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출판/인문
문학일반
[KAN] 2026년 대한문인협회 경기지회 신년하례회 개최
작가 이청강
입력
지난 1월 31일 토요일, 금정역 인근 태산갈비 식당에서 성황리 마쳐
전선희 경기지회장, "2026년 문학의 꽃 활짝 피어

[문학=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대한문인협회 경기지회(지회장 전선희)는 지난 1월 31일 토요일 오후 12시, 금정역 인근 태산갈비 식당에서 "2026년 대한문인협회 경기지회 신년하례회"를 열고 문학인들의 새해 결의를 다졌다.
이날 신년하례회에는 대한문인협회 경기지회 소속 임원진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주요 행사 일정 소개와 식사 교제를 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전선희 지회장은 본 행사에 참석한 김혜정 부이사장 겸 서울지회장과 김선목 이사, 김정희 이사, 임숙희 이사등 주요 내외빈을 소개하며 2026년 주요 행사 계획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전선희 지회장은 "올해 주요 행사 일정으로는 시화전(4월 25일~5월 9일), 가을 문학기행(10월 넷째 주 예정), 송년회(11월 말) 등 다양한 일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며, 회원 간 친목과 협력을 강조했다.
특별히 올해 (사)창작문학예술인협의회 이사장으로 취임한 주응규 이사장은 이날 참석해 "대한문인협회 경기지회 신년하례식 개최를 축하드립니다. 병오년 2026년에도 바라는 소망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며, 소속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한편 주야옥 신임 인천지회장은 꽃다발을 전달하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본 행사는 대한문인협회 경기지회 소속 회원들의 화합과 창작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2026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작가 이청강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