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날” 패션쇼, 인생의 서사를 런웨이로 풀어내다 _ 진드레스
사회/문화/패션/교육
패션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날” 패션쇼, 인생의 서사를 런웨이로 풀어내다 _ 진드레스

모델 최이정 기자
입력
서울 더 뉴웨딩컨벤션, 7월 30일 오후 2시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날” 패션쇼, 인생의 서사를 런웨이로 풀어내다
 

울, 7월 30일 오후 2시 — 서울 더 뉴웨딩컨벤션에서 진드레스(대표 양은진)가 주최하는 감동적인 패션쇼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날”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여성의 인생 여정을 테마로, 유년기부터 리즈시절, 그리고 시니어의 현재까지를 하나의 서사로 엮어낸 독창적인 무대다.
 

양은진 대표는 “오늘 이 순간이야말로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날”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각 세대의 모델들이 인생의 다양한 순간을 표현하는 쇼를 기획했다. 키즈 모델, 프로패션 모델, 시니어 모델이 등장해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흘러가는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양은진 모델 동영상]


 

승무원 경력39년 정년퇴임 하신 후  시니어모델로 활약중인 박경진 모델

특별 이벤트 : 리마인드 웨딩마치 

2부에서는 실제 부부인 이학주·김현정 씨의 리마인드 웨딩 마치가 스페셜 이벤트로 펼쳐져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80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진드레스 기획이사 프로모델 최서아


화려한 오프닝

행사의 시작은 승무원 출신 모델들로 구성된 SKY MODEL TEAM이 장식한다. 진드레스 대표가 직접 구성한 이 팀은 우아하고 품격 있는 퍼포먼스로 쇼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30년경력의 무용가 진드레스홍보이사 최이정 모델, 코리아아트뉴스  홍보대사

모델 사진 공개

이번 쇼에 출연하는 모델들의 사진은 코리아아트뉴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각 모델의 인생 순간을 담은 사진들이 기사와 함께 소개되며, 키즈 모델의 순수함, 프로 모델의 찬란함, 시니어 모델의 품격 있는 아름다움이 생생하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진드레스 홍보이사 이정애 모델 및 배우, 코리아아트뉴스 홍보대사


이번 쇼는 단순한 패션을 넘어, 인생의 아름다움과 존엄을 기리는 예술적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람객들에게는 패션을 통해 삶을 되돌아보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유치원 강사이면서 미시즈모델로 활약중인 진드레스 홍보모델 앙꼬
모델 겸 배우로 유명한 모델 다은
배우 겸 모델 문지애
인천 모델협회 협회장 모델 이세비
모델 최이정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진드레스#패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