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출판/인문
문학일반
[KAN] 2026년 대한문인협회 서울지회 신년회 성료
작가 이청강
입력
지난 2월 7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파노라마 뷔페에서 개최
김혜정 서울지회 지회장, "2026년 새해 복 많으시고 문학 향기가 빛나시길"

[문학=코리아아트뉴스 이청강 기자] 대한문인협회 서울지회(지회장 김혜정)는 2월 7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파노라마 뷔페에서 "2026년 대한문인협회 서울지회 신년회" 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신년회에는 김종태 사무국장의 개회사로 대한문인협회 서울지회 소속 임원진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식사와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김혜정 부이사장 겸 서울지회장은 주응규 이사장을 비롯해 전선희 경기지회장, 주야옥 인천지회장, 임숙희 이사 등 주요 내외빈을 소개하며 2026년 대한문인협회 서울지회 신년회 행사를 이어갔다.




김혜정 서울지회 지회장은 "2026년을 맞이하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문학의 향기가 빛나시길 기원드린다." 며, 회원 간 친목과 협력을 강조했다. 이어 올해 주요 연간 계획과 임원진을 소속 회원들에게 소개했다.
올해 취임한 (사)창작문학예술인협의회 주응규 이사장은 "대한문인협회 서울지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고 축사를 했으며, 김혜정 서울지회장은 주응규 이사장에게 취임 축하 꽃다발을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대한문인협회 서울지회 소속 회원들의 화합과 창작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전체 기념 사진을 촬영했으며, 화목한 분위기 가운데 모든 행사가 순조롭게 마쳤다.
작가 이청강
밴드
URL복사
